티스토리 뷰



구글애드센스 마케팅 도서리뷰 : Google AdSense


하루가 멀다하고 내 주머니 속 사정은 나날이 가난해지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이게 무언가 하는 생각이 들려는 찰나, 구글애드센스 라는 멋진 도구가 내게 들려왔다. 인터넷을 열심히 하는 인터넷 중독자 삶을 살고 있는 내가 원하던 것만을 보고 재미있는 것만을 찾아다니던 내가. 유튜브에서 발견하여 도서를 구입하는 과정까지는 그리 길지 않았다. 


책을 처음 받아보았을 때에, 예전 편집 디자인을 하던 때가 기억이 나 감회가 새로웠고, 그 안의 내용들은 디자인된 커버보다도 더 아름다운 내용들로 가득차 있었다. 한장 넘기기가 아까울 정도로 좋은 내용들이었다. 내가 알지 못했던 수많은 수익화 방법들과 모든 것들은 인터넷이라는 하나의 도구 안에서 그물과 같이 엮여 있고 이것들을 잘 활용하고 사용하면 구글애드센스 마케팅 은 내게는 창과 방패가 될 거라는 확신이 들었다. 


곧장 실행에 옮기고 바로바로 들어오는 피드백이 나의 어깨를 다시금 펼쳐주었고, 이제는 어떻게 움직여야 할지 아주 조금씩 감이 잡혔다. 



재미있다. 그리고 솔직하게 표현되어져있다. 내가 알지 못한 새로운 세계로 인도해준 기분이며, 실제 그 공간안에 내가 있다는 것이 너무 신기하다.


추천추천 또 추천한다. 시간이 있다면 펼쳐보라! 가 아닌, 시간이 있을 때 어서 구입하여 정독해보라! 고 하고 싶을 정도의 훌륭한 도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