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유용한 생활정보편의 JH입니다. 오늘은 탈모 맥주효모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탈모가 있으신 분들이 대부분의 약과 어성초 녹차 자소엽 등등의 여러 것들을 복용해보셨겠지만 큰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얘기가 많더라구요. 맥주효모 효과가 요즘 많이 매체에 등장하면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함께 알아보시죠^^




탈모 맥주효모 안에 알코올 성분이 들어가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맥주효모 자체가 완전히 건조된 분말형태나 환의 형태로 시판되고 있기 때문에 일단 알코올은 없다는 점 명심하시면 될 것 같네요~!



탈모 맥주효모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맥주효모 안에 있는 비타민B 성분은 머리카락을 생산하는 필수 아미노산 이라고 합니다. 풍부하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많은 임산부께서 관심을 보이시더라구요. 아이를 출산 하신 후에 머리카락 많이 빠지는 일들이 나타나곤 하는데 이런 탈모 방지하기 위해서 맥주효모 섭취를 많이 하신다고 합니다. 여러 매체에서도 풍부하게 정보를 전달하고 있듯이 탈모 맥주효모 상관관계는 있는 것 같습니다.


비타민B 성분은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네요. 우리가 흔히들 알고 있는 비타민C 는 감기에 좋고 피로회복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비타민B 역시 피로회복에 좋다고 하니 맥주효모 우리 몸에 좋은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섭취하시는 것은 금물입니다. 헥산 이라는 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과다복용 하실 경우에는 통풍발작 이라는 끔찍한 후폭풍이 몰아닥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적당량만 드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당뇨 있는 환자들도 맥주효모가 좋나요? 라는 궁금증도 많이 가지고 계신데요. 위에 언급했듯이 헥산이라는 물질이 맥주효모 안에는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당뇨가 있는 환자분들께서 섭취하셨을 때에 거품뇨 보실 수도 있다고 하네요. 당뇨는 췌장에서 인슐린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혈중 포도당 수치가 높게 나타나는 환자인데요. 이런 환자분께서 지속적으로 맥주효모 섭취 후 거품뇨 보시게 된다면 섭취를 중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 맥주효모 복용 후 잔머리가 많이 났다, 한동안 복용을 중단했더니 다시 탈모가 진행이 되었다, 냄새가 좋지 않다 등등 여러가지 의견들이 많습니다. 냄새 같은 경우는 사람마다 달라서 어떤지는 스스로가 판단해야겠지만 어떤 분은 미숫가루 냄새가 난다. 어떤 분은 너무 역해서 먹기 힘들다. 어떤 분은 검은콩 가루와 섞어 먹는데 마실만하다 라고 의견이 많이 있는데요. 저는 그렇게 힘들지는 않더라구요. 하지만 힘드신 분들은 가루말고 알약으로도 판매중이니 알약을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탈모 맥주효모 효과가 있지만 그 외에도 여러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혈당저하 및 콜레스테롤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탈모 에만 좋은 식품이 아니라 혈당도 저하시켜주니 좋네요. 변비 개선 효과도 있고, 소화를 촉진시키기도 한다고 하니 독일 에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건강식품 일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독일 사람들의 머릿결이 좋다는 속설도 있을 정도라니 속설이지만 믿을만한 정보라고 여겨질 정도로 느껴지네요^^ 탈모 때문에 복용했던 맥주효모 효과가 탈모 뿐만이 아니라 여러가지로 도움을 준다니 참 훌륭한 것 같네요.



오늘은 맥주효모 탈모 효과와 혈당조절 그리고 다른 효능이 어떤 것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좋은 것이라고 해서 무작정 찾아나서기보다는 여러 정보를 모으고 자기 몸에 맞는지 확인 후에 복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