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바일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많은 분들이 전월세보증금 대출 이용을 하고 있는 중이다. 필자의 주변에도 아주 많은 사람들이 대출을 이용하고 있고, 대출이 없이 결혼을 하거나 집을 구하는 경우는 거의 본 적이 없다. 이렇듯, 대출은 우리 서민들의 인생에 가장 가까운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런 전월세보증금 대출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서비스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이다. 이 카카오뱅크 를 사용해야만 하는 특별한 여러 조건이 있는데, 함께 살펴볼 3가지 이유가 카카오뱅크 를 이용하여 대출을 받아야 하는데에 큰 작용을 할 것이다.




1. 조건이 까다롭지 않다!


대출조건 중에 많은 은행에서는 금리를 할인시켜준다는 이유로 여러가지 조건을 내건다. 예를 들면 예금이나 적금가입을 권유하거나, 자동이체를 모두 해당 은행으로 바꾸기를 요청하고, 카드를 얼마 사용해야만 우대금리를 적용시켜준다거나, 급여계좌를 해당 은행으로 해야만 우대금리를 적용시켜 금리 할인을 유도하는 것을 볼 수가 있다. 그러나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은 이런 조건이 없다. 서류제출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전송하면 되고, 공인인증서로 서류를 대체할 수가 있으니 매우 편리하게 많은 대출과정이 생략이 된다. 



2. 최대 80%, 그리고 2억 이상의 대출!


보증금의 최대 8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수도권의 경우 즉, 서울이나 경기도 인천까지는 보증금이 5억원 이하인 경우와 수도권 외의 지역은 3억 이하일 경우에 대출이 신청이 가능하니, 웬만한 주거공간은 가능하다고 볼 수가 있다. 




또한 최대 2억 22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그런데 이런 대출을 실행하려면 본인의 한도나 금리를 확인해야 하는 것이 필수인데 서류 제출 전,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하여 한도, 금리를 쉽게 확인할 수가 있고, 이사가려는 곳의 계약정보, 나의 재직정보를 입력하면 한도, 금리조회가 바로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 은행의 경우에는 휴일이나 근무시간 외에는 대출업무가 불가능하나, 인터넷뱅킹 1금융의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은 주말에도 가능하다. 또한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에 가능한데, 본인이 정한 시간대에 대출금 보내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바로 집주에게 대출금을 송금할 수가 있다. 매우 편리하고 쉬운 방법이 축약되어 있는 카카오뱅크 대출인 것을 확인할 수가 있다.




3.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다!


매우 강력한 기능 중에 하나이다. 전월세보증금 대출 기간은 임대차계약 만기일과 동일하게 설정이 되어진다. 또한 임대차계약기간을 연장할 수도 있고, 다른 주택으로 이사를 갈 수 있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 별다른 결격 사유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대출 기한 연장이 충분히 가능하다. 그러나 중간에 자금이 생겨 이자를 줄이고자 얼마를 상환할 수 있는 경우가 발생할 수가 있는데, 타 금융권 같은 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 발생하여 사실 내기 아까운 돈을 내서 돈을 버린다(?)라고 느껴질 수가 있는데,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경우에는 중도상환해약금이 전혀 없다. 




이 뿐만이 아니라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경우에도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 캐피탈 경우에는 수수료가 매우 크게 느껴질 때가 많은데, 이런 기능이 면제가 되니 매우 편리하게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카카오뱅크 안의 상품들을 잘 이용하기만 한다면 자금을 모으는 것과 활용하는 것을 꽤나 유익하게 잘 이용할 수 있는 것 같다. 잘 조합하여 사용한다면 분명 본인에게 매우 유리한 조건으로 여러가지를 시작할 수가 있으니 매우 잘 조합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