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IT 기기 - 블루투스 이어폰 / 스마트 워치 / 스마트 밴드 / 충전 손난로

요즘 시대는 연말 선물 추천 하기에 너무나 편하게 고를 수가 있는 것들이 많다. 그 중에 IT 기기 등은 무난하고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할 수가 있는 것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다. 첫째로 요새는 다들 선이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 구입을 많이 하고 있지만, 필자같은 경우에도 아직 유선 이어폰을 사용 중에 있다. 이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기 때문에 적게는 1만원에서 많게는 2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하며, 휴대폰과 연동하여 자신의 상태나, 휴대폰을 보지 않고도 자신에게 온 메세지, 통화를 확인할 수가 있는 스마트 워치, 꼭 통화기능이 필요가 없다고 한다면 스마트 밴드 그리고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예전과 같은 비닐팩을 뜯어서 흔들어 사용하지 않고도 USB로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는 충전 손난로 등으로 IT 기기는 정말 선물하기가 무궁무진하다. 



2. 뜨개질 하여 만든 목도리 / 장갑 등 뜨개질로 완성할 수 있는 정성이 담긴 선물

보자마자 헉! 하실 수도 있는 연말 선물 추천 두번째는 뜨개질 제품들이다. 사실 이런 제품들을 완성시키려면 시간과 정성이 무지 많이 들어간다. 그래서 요즘같이 바쁘고 정신없는 시대에는 시간이 많은 학생들이나 프리랜서 같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셀러리맨들은 너무 어려운 정성이 들어간 선물이다. 그러나 꼭 시간을 내서 한다고만 생각하기에는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뜨개질이 완성이 된 제품들을 많이 팔고 있다. 내가 만든거야~ 라고 하기가 어렵다면 그냥 아무 말 없이 선물만 스윽~ 주는 것은 어떨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선물이다.




3. 향수

백화점에 1층 코너에는 많은 향기나는 제품들이 넘쳐 흐른다. 이런 제품들을 자세히 보고 향을 맡아보게 되면 남녀노소 좋아할 것 같은 향을 찾을 수가 있다. 물론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나, 상담을 받아보고 시향을 해보다보면 질리지 않고 은은하고 튀지 않는 향들을 찾아볼 수가 있다. 필자가 추천하는 연말 선물 추천 세번째는 바로 향수이다. 향수 역시 그리 큰 가격대도 아니며 질색하는 사람들이 많을만큼 좋지 않은 제품도 아니다. 이런 향수 하나로 사람들에게 매력을 살 수가 있다. 필자 역시 향수 한 번도 뿌려보지 않았는데 향수를 선물 받음으로써 향수가 참 좋은 것이다.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된 케이스이다. 은은한 향이 사람을 달라보이게 하고 그것을 선물로 활용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4. 티 TEA

길거리나 건물에 커피숍이 없는 곳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마시는 음료를 파는 곳이 즐비한 세상이다. 이런 곳은 항시 사람들이 넘쳐나고 조용한 분위기를 느끼기 힘든 곳이 많을 수 밖에 없는 것이, 도심이기 때문이고, 조용한 곳을 찾아보려면 차를 타고 멀리까지 나가야 하는데 차가 없고 시간이 없다면 조용한 시간을 가지기 어려운 것이 지금의 현실이다. 이럴 때에 티 세트를 선물한다면 집안이나 사무실에서 조용한 분위기 속에 티를 음미할 수가 있다. 여러가지 생각이 많아지고 복잡할 때에 티가 주는 조용함과 따스함을 함께 느낄 수 있게 티 세트를 선물하는 것 역시 좋은 방법일 것이다. 선물이 많이 발달되어 있는 요즘 티 선물 역시 포장도 고급스럽고 가격도 적당한 선에서 고를 수가 있으며 텀블러 함께 선물하게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연말 선물 추천 이 될 것이다. 




5. 공기정화 식물 / 디퓨저 / 워머 / 아로마 향초

공기정화 식물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선물리스트 중에 하나이다. 미세먼지 심각한 날에 집안에 들어온다면 아무리 옷을 깨끗하게 털고 온다 하더라도 찝찝함은 피해갈 수가 없을 것이다. 이럴 때에 공기청정기 집에 들여놓았다면 좋겠지만 생각보다 가격도 너무 비싸고 하니, 식물을 활용해 공기를 정화할 수가 있는 방법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공기청정기만큼이나 엄청난 정화능력을 보이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식물을 키우고 안키우고의 차이는 생각보다 큰 차이가 나타날 것이다. 디퓨저와 워머 아로마 향초 등도 마찬가지로 복잡한 마음 역시 차분하게 해주고 인테리어와 집안의 분위기를 살리는데에 큰 역할을 하는 중요한 요소들이기 때문에 연말 선물 추천 할 수가 있다.



6. 지식을 담은 도서 

마음의 양식 또한 좋은 선물일 것이다. 필자는 책을 매우 좋아하는데 이런 책으로 인해서 삶이 많이 달라지고 좋아진 부분이 넘쳐난다.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세상을 바라보는 안목이 넓어지고 커지고 생각하는 것과 마음의 태도, 사물을 대하는 마음가짐 등이 달라진다. 고전과 현대, 그리고 미래에 대한 포괄적인 것을 압축시켜놓은 것이 바로 책이기 때문에 책 한권으로 인생이 달라졌다고 말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겠지만, 다독을 함으로 인생이 달라지고, 책만큼 우리에게 많은 것을 흡수시켜주는 것이 없다고 생각할만큼 좋은 선물로 생각된다. 물론, 다른 화려한 선물들보다 겉보기에는 큰 느낌을 전달할 수가 없겠지만, 양질의 내용이 담긴 도서야 말로 어떠한 화려한 선물보다도 더 화려할 것이다.




연말에 많은 선물들 가운데 꼭! 몇줄 안되도 좋으니 손편지와 함께 선물을 한다면 연말 선물 추천 할 것도 없이 어떤 것보다 가장 큰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사람의 마음을 대신 전달할 수 있는 여러가지 선물로 모두가 따뜻한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