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해몽의 신비편의 JH입니다. 겨울이 겨울같지 않은 요즘 날씨가 제멋대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겨울같지 않은 하루하루를 잘 지내고들 계신가요? 오늘은 영상 5도까지 올라갔다가 내려왔다고 하니 참 별난 날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눈과 비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비는 집 안에 있을 때만 좋아하고, 눈은 올 때만 좋지 지나고나서 질퍽해진 땅이 너무 싫어요^^;;




오늘 꿈해몽 주제는 비오는꿈해몽 주제별로 BEST 5를 뽑았습니다. 비에 관련된 꿈도 상당히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꾸는 꿈속에서 비가 온다면 어떠실 것 같나요? 실제 그런 꿈을 꾸신 분들도 계실테지만, 저도 몇 번 꿈을 꿨는데 원체 비를 좋아하지 않는지라 깨고나서도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던 기억만 남았네요. 



BEST 1. 꿈 속에서 비가 아주 많이 내린 꿈입니다. 비가 엄청나게 쏟아지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감정과 매우 밀접한 연관이 있는 꿈입니다. 다혈질이 아니더라도 겪을 수 있는 일인데요. 순간의 감정으로 인해서 갑자기 곤란한 상황을 맞이할 수 있는 꿈입니다. 원체 차분하다고 생각하는 분도 순간의 감정의 변화가 있을 수가 있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는 난처한 상황에서도 이 꿈을 꾸셨다면 감정조절을 조금 더 신경쓰셔야 하겠네요.



BEST 2. 비가 아주 시원~하게 내린 꿈입니다. 저는 원래 비를 좋아하지 않아도 비가 꼭 필요할 때 아주 시원~하게 내린다면 그 비는 참 단비처럼 여겨지는데요. 꿈 속에서 정말 시원~한 느낌으로 비가 시원하게 내린다면 본인이 기대하고 있거나 계획한 일들이 기쁘게 다가올 꿈입니다. 단비라고 여길 수가 있겠네요. 꿈 속에서도 기분좋겠지만 깨어난 후에도 기분이 매우 좋을 꿈입니다.



BEST 3. 비와 번개를 동반해서 꾸는 꿈. 번개가 등장해서 놀랄 수 있는 꿈입니다. 실생활에서 번개가 치면 까무라칠 정도로 놀라시는 분도 계시고 실제 큰 사고가 벌어지기도 하는데요. 꿈 속에서의 번개는 기쁜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일에 대한 평가가 좋게 내려질 꿈입니다. 또한 어떤 작품을 준비하고 계셨다면 그 역시 좋은 평을 받게 될 꿈입니다. 번개가 실생활에서는 공포이지만 꿈안에서는 기쁨을 뜻하고 있네요.



BEST 4. 비가 와서 우산을 썼는데, 우산이 작아서 비를 다 맞는 꿈입니다. 우산이 작아서 머리만 안젖고 나머지 몸이 다 젖으면 집에 와서도 참 찝찝하죠. 이 꿈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어떤 궂은 일이 일어나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가 있습니다. 찝찝한 기분으로 잠에서 깼다 하시더라도 여러가지 환경에 놀라지 마시고 마음가짐을 단단히 먹고 생활하셔야 할 것입니다.



BEST 5. 비가 창문 안으로 막 들이닥치는 꿈입니다. 비가 오면 항상 창문을 닫고 있어야 하죠?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특유의 시원함으로 개운함을 느끼실 수도 있겠지요. 실생활에서 창문안으로 비가 들이닥친다면 불쾌하고 화가날 수도 있겠지만, 이 꿈 역시 반대로 해석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회에서 업적을 인정받아 크게 인정과 성공을 누리실 수 있는 꿈입니다. 박수를 받을만한 일이 생기겠네요.




오늘은 비오는꿈해몽 주제별로 BEST 5 알아보았습니다. 아직은 비가 오지 않고 눈이 많이 내릴 때이지만 눈도 안오고 비도 안오네요^^;; 꿈 속에서 비가 온다면 오늘 안내드린 비오는꿈해몽 대로 잘 찾아서 마음가짐과 몸단장을 잘하시고 좋은 꿈만 꾸시는 여러분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