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해몽의 신비편의 JH입니다. 오늘은 매우 흥미진진한 꿈해몽 주제를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색깔에 관련된 꿈해몽 TOP 5 입니다. 저는 꿈을 꿀 때마다 원색으로 되어 있는 꿈을 매우 많이 꾸는 편인데요. 그럴 때마다 뭔가 깨름칙할 때도 있고, 기분이 좋을 때, 허탈할 때 등 여러가지 기분으로 아침을 맞이하고는 합니다. 




그래서 직장에 갈 때에, 기분이 좋게 출근을 할 때도 있고, 아침부터 기분이 안좋은채로 출근도 할 때가 있는데, 어떤 자세한 꿈해몽에 관련된 내용을 제대로 본 적이 없어서 답답할 때가 참 많았어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색깔에 관련된 꿈해몽 TOP 5입니다. 함께 보시죠 ^^



저는 가끔씩 꿈을 꾸는데, 흑백으로 되어진 꿈을 매우 많이 꿉니다. 그래서 색이 없는 꿈을 꿀 때에 검은색이 많이 등장할 때가 많은데요. 이럴 때는 어떤 해몽이 좋은 해몽일까 고민을 해보지만 별다른 답이 없어서 답답할 때가 많았어요. 그런데 그럴 때마다 마음이 답답하고 일이 잘 안풀리는 것을 많이 경험했는데요.



첫번째, 검은색 관련된 꿈입니다. 제가 겪었던 그대로라고 보시면 되실 것 같아요. 마음에 근심이 가득찰 일이 생긴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럴 때마다 마음을 잘 잡고 지내야 하는데요. 걱정거리가 많이 늘어나서 어떻게 해야할지 사실 막막할 때가 찾아오게 되는데, 지인의 도움을 요청한다거나 마음을 새롭게 할 수 있는 자신만의 여러 방법으로 우울한 시간에서 벗어나시는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보라색이 등장하는 꿈입니다. 보라색은 우리가 알고 있듯이 유혹의 색이기도 한 것처럼 꿈해몽 또한 유혹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관심있어 하는 상대를 유혹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네요. 또한 주변의 사람들을 선동하기도 하는 사람과 관련되어 있고 또 자신의 어떤 매력으로 인하여 사람들을 유혹하는, 관심있는 사람을 유혹하게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번째는, 분홍색에 관련되어 있는 꿈입니다. 분홍색은 그리 부정적인 색이 아니지요? 맞습니다. 그래서 기쁨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떤 일이 벌어질지는 모르나 기쁨에 찬 생활을 할 수 있게 되고요, 그 기쁜 소식 중에 연애가 될 수도 있습니다. 분홍색이 등장하여 맺어진 커플도 있을만큼 분홍색은 꿈에서는 매우 긍정적인 효력을 발휘하는 것 같네요. 꼭 연애가 아니더라도 삶에 매우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넣어주는 분홍색꿈을 저도 꾸고 싶네요 ^^



네번째는, 꿈 속에서 어떤 한가지의 색이 아주 뚜렷하게 나타나는 꿈에 대한 해몽입니다. 이것은 본인이 무언가를 간절히 바라고 있었다면 그것이 이루어지기 좋은 꿈입니다. 앞이 잘 보이지 않던 험난한 현실 속에서 무언가가 뚜렷하게 보인다는 것은 현실에서도 매우 좋은 징조인데, 색이 그것을 아주 잘 의미해 줍니다. 꿈 속에서 무언가의 색이 아주 뚜렷하게 보인다면 조만간 원하시던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아주 좋은 절호의 기회일 것 같네요 ^^ 미리 축하드립니다!




다섯번째는, 노란색을 보게되는 꿈에 대한 해몽입니다. 노란색은 아주 많은 해석으로 갈리게 되는데요. 성숙해지게 되는 일이 벌어지는 꿈입니다. 또한 사랑받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연애가 이루어질 수 있고, 성숙해지게 되어 한걸음 더 진짜 어른에 가깝게 되는 꿈이라고 보실 수가 있습니다. 계단을 한걸음 올라가 성장한다고 보실 수도 있겠네요.



오늘은 색깔에 관련된 꿈해몽 TOP 5를 알아보았습니다. 여러가지 해석이 다분한 색에 관한 꿈이지만 오늘 안내드린 내용이야말로 참 정확하고도 신빙성 있는 꿈해몽인 듯 싶습니다. 저 역시도 안내드린 내용 중 몇가지가 일치하여 소름이 돋게 되는 일도 있었는데요. 여러분도 좋은 참고되시어 일상에 도움이 많이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