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이 춥지 않고 계속해서 봄같이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노카라 핸드메이드코트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목만 따뜻하게 해줘도 체온이 3도 이상 오른다는 얘기가 있는데 날이 계속 따뜻하니 목을 덮으면 너무 더워지더라구요~ 그래서 머플러도 장롱안에 들어가 있고 패딩도 잘 입지 않고 코트만 잘 입고 있어요. 



밖을 돌아다녀봐도 많은 분들이 코트를 입고 계신 것을 확인할 수가 있고, 코트를 입고 다녀도 전혀 추위를 느끼지 못하는 날씨가 지속되고 있어요. 물론 돌아오는 주간은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린다고는 하지만 그때도 노카라 핸드메이드코트 입고서 머플러만 하면 되니 큰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위에 패딩을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상관없구요. 우선 네이버에서 검색했을 때 어떤 것들이 나오는지 살펴볼게요~





상품이 무려 3,737개나 검색이 되고 있어요~ 보세 종류가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보세가 점점 디자인이 이뻐지는 상황이라 메이저 브랜드 속에서도 전혀 꿀리지 않고 보세가 빛을 발하는 경우도 많이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보세는 가격이 저렴한 맛에 구입을 했었는데 이제는 그렇지도 않을 것 같아요^^





보세 중에서도 유명한 난닝구닷컴 노카라 핸드메이드코트 확인이 가능한데요. 디자인도 매우 괜찮고 요즘 같은 날씨에 입기 전혀 부담이 없는 것 같아요. 주문폭주라는 말도 있고 그만큼 요새 유행이지 않나 싶어요. 핸드메이드 역시 대세로 대부분의 코트들이 핸드메이드를 지향하고 있는 것 같네요.



유니클로에서도 노카라 핸드메이드코트 확인이 가능한데요. 자라도 있고, 남자 옷도 노카라를 찾아볼 수가 있지만 아쉽게도 핸드메이드 코트는 찾아볼 수가 없었어요.





유니클로는 중저가 브랜드로 다른 브랜드보다도 저렴한 가격을 확인할 수가 있네요. 최저로 53,700원까지 확인이 되고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남자도 노카라 코트를 확인할 수가 있어요. 사실 코트라고 하기에는 조금 짧긴 해도 엉덩이를 살짝 덮는 정도의 기장이라서 직장인들이 세미로 입기에도 좋고 다른 캐주얼도 대부분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을 유니클로가 만들었더라구요. 



백화점 브랜드들도 노카라 핸드메이드코트 확인이 가능해요. 가격은 브랜드에 따라 상품질에 따라 제각각인 것 같아요.




 


결혼식에 갈 때 입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보여주는 디자인 인 것 같아요. 이번 겨울은 유난히 춥지 않아서 노카라 핸드메이드코트 입기에 더없이 좋은 날씨가 지속되는 것 같아요. 


많이 둘러보시고 잘 결정하셔서 예쁜 코트들 마련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