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모바일 휴대폰 간편대출 조건/금리/한도 비교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모바일 휴대폰 간편대출 - 우리 비상금대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정보를 통해서 대출이 실행됩니다.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인 SKT, KT, LG U+를 이용중인 고객이라면 통신정보로 통신등급이 산정됩니다. 스마트폰 위비뱅크에서 서류없이 간편한 통신사 인증으로 신청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을 신용등급 대신 평가하여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내부신용등급과 연체이력이 존재하면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12개월 고정금리로 0.78% + 가산금리 3.41%로 기본 4.19%이며, 최대 우대금리 0.5% 적용되면 최저 연 3.69%입니다. 기본금리는 적용금리산출을 위한 기준으로 실제로는 가산금리와 우대금리가 가감되어 적용됩니다.

     

    우리대금리는 통신등급이 1등급~2등급이면 연 0.5% 우대적용되며, 통신등급이 3등급~5등급이라면 0.3% 우대적용 됩니다.

     

    최대한도는 3백만원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한도거래대출 방식입니다. 만기일전에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출금과 상환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 VS 신용 대출 차이 및 개설 자격과 금리 비교

    목차 요즘은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는데 그에 따라서 상환 방식도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중에 하나인 마이너스통장 대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ump84.tistory.com

     

     

     

     모바일 휴대폰 간편대출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서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통신3사를 이용중인 고객이라면 통신등급을 통해서 대출을 심사하지만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거나 통신사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이라면 통신등급이 미산출되어 당행의 중금리모형으로 자동심사됩니다.

     

    농협은행의 요구불계좌를 보유해야지만 대출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농협계좌가 없다면 계좌를 개설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입니다. 개인의 신용등급, 상환능력, 부채현황에 따라서 한도는 차등적용됩니다.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으로 상환하며, 거치기간 없이 대출기간은 3년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농협 모바일 대출 –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및 금리 총정리

    목차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및 모바일 대출 가능 여부 최근에 1금융권에서도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서류 제출도 필요 없으며 비대면으로도 모바일만 있다면 빠른 송금이 가능한 다

    stump84.tistory.com

     

    통신등급 대출 – 신용과는 무관하게 통신등급 심사만으로 대출 가능한 상품

    목차 신용등급과는 무관하게 통신등급 심사만으로 대출 가능한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통신 등급이란 SKT, KT, LG U+ 3사의 통신사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통신사가 보유하고 있는 통신사의 이용

    stump84.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의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발행이 가능한 분들이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업이나 소득조건은 없으며 모바일로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3.52%~ 15%이며,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입니다. 마이너스통장 한도대출 방식으로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이며, 만기전에 연장신청을 하면 심사를 통해서 12개월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인터넷 발급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대출한도는 얼마나 가능할까?

    목차 예전에는 대출을 받으려면 직접 은행에 방문해서 번호표를 뽑고 한참을 기다리다가 상담을 받은 후에야 대출 여부를 알 수가 있었습니다. 그런 반면에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상품은 은

    stump84.tistory.com

     

     

     

     SBI저축은행 소액마이너스통장

     

     

    SBI저축은행 소액마이너스통장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등급이 SBI 신용평가 심사기준을 충족하면 대출대상이됩니다.

     

    복잡한 서류나 까다로운 절차 없이 모바일 SBI사이다 앱을 설치하고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이며 최대 16.5%입니다. 대출한도는 5백만원입니다.

     

     

    2금융권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 - 금융권별 한도/조건 및 추천 상품과 신청 방법

    목차 경기가 어려워지고 개인의 경제 상황이 어려워지면서 고용이 감소되면서, 일자리 구하기도 힘들어졌습니다. 직업이 없는 무직자 대출 가능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대출조건과 신청

    stump84.tistory.com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만 32세 이상의 소득이 존재하는 고객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복잡한 서류제출없이 간편하게 공인인증서 스크래핑 방식으로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5.9% ~ 연 19.2%이며, 한도는 최대 5백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36개월 입니다.

     

     

    서민들에게 추천할만한 금융상품 베스트 10

    목차 서민들에게 꼭 맞는 금융상품이 있습니다. 조금 더 저렴한 대출, 적금, 보험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지원대상에 대해서 잘 알아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금융상품을 이용해보세요.

    stump84.tistory.com

     

     

     

     웰컴 저축은행 웰컴론 단박대출

     

     

    웰컴 저축은행 웰컴론 단박대출은 만 20세 이상 만59세 이하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되십니다.

     

    대출금리는 연 23.9%로 최대한도는 3천만원입니다. 최대 60개월까지 이용가능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한도 및 1금융권 전세대출 상품 비교

    모바일대출 종류 – 가능한 1금융권 상품 추천 및 대출자격 및 한도조회

    대환대출가능한곳 – 1금융권 조건, 금리, 한도 알고 채무부담 낮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