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요즘은 신용대출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지만 대부분은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이 많이 있고, 프리랜서대출 상품은 많이 없다는 것은 대출을 알아보신 프리랜서분들이라면 공감을 하실 것입니다.

     

    어쩌면 직장인들보다 소득이 더 높은 경우가 많은 프리랜서분들에게 대출을 해주는 상품이 별로 없는 이유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은 대출에 소외받는 것은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부동산을 이용한 담보대출 상품이 프리랜서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보다 훨씬 더 많이 있으니 차라리 부동산을 소유하고 계신 분이라면 어쩌면 부동산 담보대출이 더 좋은 방법일 수도 있지만, 부동산을 소유하고 계신 분이 많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프리랜서분들이 가능한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캐피탈 신용카드대출 자격조건 및 대출 한도/금리

    요즘은 신용대출 상품이 많아졌으며, 신용대출을 받는 것 역시 많이 편하게 받을 수 있는데, 이제는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계신 분이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 아주캐피탈 신용카드대출 상품

    stump84.tistory.com

     

     

     KB국민은행 가계행복대출 프리랜서대출금리

     

     

    본 상품은 자영업자분들과 프리랜서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가계 생활 안정자금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고 1억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24% ~ 최고 연 4.22%의 금리를 적용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은 일시상환 방식과 분할상환 방식이 있으며, 대출 기간은 최장 10년 이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프리랜서대출금리

     

     

    본 상품은 만 19세 이상 개인 신용카드 고객으로 KCB 1 ~ 3 우량고객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5백만 원 ~ 최대 5천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25%의 금리를 적용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은 일시상환과 분할상환 방식이 있으며 대출 기간은 최장 5년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서민들에게 추천할만한 금융상품 베스트 10

    서민들에게 꼭 맞는 금융상품이 있습니다. 조금 더 저렴한 대출, 적금, 보험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지원대상에 대해서 잘 알아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금융상품을 이용해보세요. 알면

    stump84.tistory.com

     

     동원제일저축은행 동원세이프론 프리랜서대출금리

     

     

    본 상품은 대환대출 상품으로 동원저축은행에 거래 중인 고객으로 직장인, 프리랜서, 사업자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원 ~ 최대 3000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14.02% ~ 최고 연 18.63%의 금리를 적용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은 분할상환 방식으로 대출 기간은 최장 60개월 이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환대출가능한곳 – 1금융권 조건, 금리, 한도 알고 채무부담 낮추기

    대환대출은 현재 보유 중인 대출 중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될 때 보다 낮은 금리로 전환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합니다. 고금리 대출을 받고 있는 경우에는 높은 금액의 이자만 갚는 것도 서민들에게

    stump84.tistory.com

     

     

    2금융권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 - 금융권별 한도/조건 및 추천 상품과 신청 방법

    경기가 어려워지고 개인의 경제 상황이 어려워지면서 고용이 감소되면서, 일자리 구하기도 힘들어졌습니다. 직업이 없는 무직자 대출 가능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대출조건과 신청 방법에

    stump84.tistory.com

     

     

     인성저축은행 일반자금대출 프리랜서대출 금리

     

     

    본 상품은 만 10세 이상의 내국인 이라면 특별한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본인의 여신 한도 내에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5.0% ~ 최고 연 16.0%의 금리를 적용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은 일시상환 방식과 분할상환 방식이 있으며, 대출 기간은 최대 36개월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환대출가능한곳 – 1금융권 조건, 금리, 한도 알고 채무부담 낮추기

    대환대출은 현재 보유 중인 대출 중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될 때 보다 낮은 금리로 전환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합니다. 고금리 대출을 받고 있는 경우에는 높은 금액의 이자만 갚는 것도 서민들에게

    stump84.tistory.com

     

     OBS저축은행 OBS다이렉트론 프리랜서대출 금리

     

     

    본 상품은 소득이 발생하고 있는 프리랜서, 일용직 근로자 등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100만 원 ~ 최대 1억 5천만 원 이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12.99% ~ 최고 연 21.16%의 금리를 적용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은 일시상환 방식과 분할상환 방식이 있으며, 대출 기간은 최장 5년 이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기 대출 상품들은 이용 금액에 따라서 인지세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인지세법에 따라서 5천만 원 미만은 비과세를 적용하며, 5천만 원 이상 이용 시 인지세가 발생을 합니다.

     

    발생한 인지세는 약정 계약자 분과 해당 은행에서 50%씩 부담을 합니다.

     

     

    소액 비상금대출 – 무직자가 주말에도 간편하게 즉시 현금화 가능한곳

    잔고에 돈이 있어도 각종 공과금을 비롯해 매달 나가야 하는 금액이 빠져나가고 나면 잔고가 비어버리는 ‘순삭’ 경험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럴 때엔 평소와 달리 갑자기 현금이 필요

    stump84.tistory.com

     

    신불자대출(신용불량자대출) – 무직자에게 소액대출 가능한곳 정말 있을까?

    직장인이건 무직자이건 간에 신불자라도 정말 대출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은 하나의 조건만으로 진행될 수 없기 때문에, 다양한 업체를 알아보고 결정하셔야 됩니다. 어떤 방

    stump8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