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SE3 사전예약

 

사전예약 꼭 해야 하는 이유

 

쿠팡을 통해 자급제폰으로 아이폰 SE3을 구입하게 되면 공기계를 구입하게 되는 것이고, 통신사는 내 마음대로 입니다. 

통신사는 알뜰통신사를 선택하고 요금제를 마음대로 사용하면 가격적인 부담이 확 줄어듭니다.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카드결제로 했을 때, 무려 최대 11% 할인이라는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습니다. 물론 무이자 할부 역시 가능합니다. 게다가 로켓배송이어서 기다리지 않고! 다음날 바로 받아보실 수가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 SE3 온라인 사전예약 바로가기

 

 

국내 사전예약 일시, 아이폰 SE3 출시일

 

국내 사전예약은 3월 18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시작이 되고, 출시일은 3월 25일 금요일에 출시가 됩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출시일 바로 다음날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 SE3 온라인 사전예약 바로가기

 

 

아이폰 SE3 가격

 

64GB 128GB 256GB
590,000원 660,000원 800,000원

총 3가지의 용량이 있으며 고효율의 프로세스를 가졌지만 컴팩트한 사이즈로 가격은 낮추어 부담을 가지지 않을 정도로 책정되었습니다. 

 

 

아이폰SE3 스팩

 

아이폰 13과 동일한 A13 Bionic 대비 최대 1.2배 더 빠른 그래픽 성능을 자랑하는 A15 Bionic 칩을 장착했습니다.

 

최대 2시간 더 긴 동영상 재생 시간을 제공하는 배터리가 탑재되었습니다. 20W 이상 무선충전기에 올려놓았을 때, 30분만에 50%정도가 고속충전이 됩니다. 

 

스트리밍, 멀티플레이어 게임, 다운로드를 더 빠르게, 더 적은 랙으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5G가 탑재되어 있어 끊김이 없는 FaceTime도 즐길 수 있는데 빠른 속도가 필요하지 않을 때에는 스마트 데이터 모드로 전환해 배터리 절약이 가능합니다. 

 

얼굴, 장소 등, 사진 속 모든 것을 미세 조정해주는 스마트 HDR 4로 최대 네명까지 명암비, 조명, 피부 톤을 자동 보정해주는 카메라가 있어서 사진과 동영상이 더욱 신이 납니다. 좋아하는 ‘톤’ 및 ‘따뜻함’ 설정을 자동으로 적용해주는 사진 스타일로 아이폰이 더 알아서 멋지게 보정을 해줍니다. 

 

스마트폰 사상 가장 견고한 전면 및 후면 글래스로 항공 우주 등급 알루미늄과 글래스로 무장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물과 탄산음료 등의 액체에도 강한 방수 기능으로 아이폰을 보호합니다. 

 

아이폰 SE3 색상

 

색상은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PRODUCT)RED 색상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아이폰 SE3 온라인 사전예약 바로가기